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 후원금 전달

엔에스브이 윤은중 대표(오른쪽)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지원 위한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
엔에스브이 윤은중 대표(오른쪽)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지원 위한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인천신문 김성권 기자] 엔에스브이는 지난 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10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엔에스브이 임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됐다.

지진 피해 아동 및 가족을 위해 물, 식수 통, 위생용품, 매트리스, 침낭, 담요 등 생존에 필요한 임시 주거 물품 및 생활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엔에스브이 윤은중 대표이사는 “지진으로 삶의 터전과 가족들을 한순간에 잃어버린 피해 가정들과 아이들을 보며 마음이 안타까웠다”며 “최악의 지진으로 삶의 터전과 가족을 잃은 아이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서영 인천지역본부장은 “이번 지진으로 가장 고통을 받고 있을 아이들의 안전이 가장 최우선적으로 보장될 수 있도록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