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신청 가능 
대중가수와 구민대표 실버합창단 등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해 볼거리 제공

 

중구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제5회 송년문화나눔 '2019 중구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중구는 연말 가족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식전행사로는 공연장앞에서 캘리그라피 행사가 진행되며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공연 1부에서는 구민대표로 중구노인복지관 어르신들로 구성된 실버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공항중학교 학생밴드반 미드웨이,  공무원중창단 에버그린이 참가하고 미추홀 요들단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2부 공연은 정동하, 김소현, 장호일밴드, 추가열, 미스트롯 설하수 대중가수들의 초청무대를 마련해 가족음악회를 관람하러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중구 구민을 대상으로 한 무료 공연이며 중구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구민이라면 누구나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관람을 원하는 중구 구민은 12월 10일부터 선착순으로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http://artcenter.icjg.go.kr,1544-7056)를 통해 관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032-760-642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