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상·고존수 시의원 의정부문 수상… ㈜카라신 김성권 회장 산업 수출부문 수상

인천시의정회(회장 백석두)가 21일 오후 2시 인천시의회 로비에서 인천발전을 위해 헌신한 자랑스러운 인천인에게 각 분야에 걸쳐 인천시의정회 의정대상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인천시의정회 백정두 회장, 인천의정대상 조직위원회 서명섭 이사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이용범 시의장, 허종식 정무부시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시상자들을 축하했다.

이날 인천시의정회 의정대상은 기업을 운영하면서 사회적으로 역량을 끼친 CEO들과 언론인 및 정치인들과 각 분야별 14명이 의정대상을 받았다.

의정대상은 ㈜카라신 김성권 회장(산업, 수출부분), ㈜에스와이에스코퍼레이션 사영선 대표이사(중소기업부분), 동아개발주식회사 김수형 회장(경제부분), 전)인천문화재단 최진용 대표이사(문화예술부분), 인천기독교연합신문사 이규학 이사장(나눔봉사부분), 인천재능대학 이기우 총장(교육부분), 서울경제신문 장현일 인천취재본부장(언론부분), 인천사랑고교동문연합회 조의영 회장(인천사랑부분), ㈜규원 황규청 대표이사(해양산업부분), 연수문화원 최재식 부원장(지역사회발전부분), 인천도시공사 서경호 경영본부장(공기업경영부분), 인천광역시 윤재상 시의원(의정부분), 인천광역시 고존수 시의원(의정부분),인천광역시의회 오영철 의사담당관(의회행정부분)이 상을 받았다.

인천시의회 이용범 의장은 축사에서 "인천의 으뜸 일꾼들에게 영예로운 의정대상이 수여된 것에 대해 의정대상을 받은 시상자와 의정회 모든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축하했다.

허종식 정무부시장은 박남춘 시장 축하메시지를 통해 "2018년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점에서 인천발전을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인천발전을 위해서 조언과 노력을 해 달라"고 말했다.

백석두 회장은 "지난 30년간 풀뿌리민주주의 지방자치가 의회로 출발이 된 지 27년이 됐다"면서 "제4회 시상식에 참석하여 준 인천시민부터 시민의 선택을 받은 의원님들과 각계각층 인사들과 단체 등에서 시상자로 추천된 분들을 의정대상에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축하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