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센터장 김한곤)는 지난 8일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가정용품 전달식(전기압력보온밥솥.세제셋트.냄비셋트.장수사진촬영)을 LG전자 BEST SHOP부평점(대표이승규)에서 가졌다.

이날 전달된 가정용품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22명(부개1동.부개2동.부평4동.부평5동)을 선정해 지원된다.

선정된 저소득층 가정들은 전기밥솥 노후화 관계로 가정에 화재 발생이 날 수 있는 위험성이 있는 관계도 있고 보온 밥솥이 오래되서 양질의 식사를 할 수 없는 상태라 이번에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탁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 행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 행사를 후원하고있는 LG전자 BEST SHOP부평점(대표이승규)는 한국마사회에서 동네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서 좋은 일을 하시는데 우리 회사에서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던 중 본사와 협력하여 세제셋트.냄비셋트.장수사진1식을 전달하기로 하며 이승규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국마사회 인천 부평지사에서는 이번뿐만 아니라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어려운 지역주민을 섬기고 있으며 지역사회 숙원 사업을 해결하는데 적극적인 역할로서 사회적 책임이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유택 회장(나눔과기쁨인천시협의회)은 감사와 더불어 한국마사회 인천 부평지사를 통하여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한곤 한국마사회 인천 부평지사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주민을 돕는일에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 등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김성권목사(나눔과기쁨인천시연합회사무국장)의 사회로 LG전자 BEST SHOP 부평점 대표 이승규 대표의 인사말, 부평구청 경제복지국장(손병숙)격려사, 정유섭 국회의원 보좌관(진달범)의 격려사, 한국마사회인천부평지사(김한곤센타장)의 격려사, 김유택 목사(나눔과기쁨인천시연합회회장)격려사, 가정용품전달식 (한국마사회인천부평지사센타장)내빈소개(사회자), 전체 기념사진촬영 행사 후 두테라스튜디오 대표(장수사진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