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시민들과 함께 지역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 오신 인천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인천신문 창간 11주년을 6만8천여 강화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언론의 가치를 내걸고 이념․지역․세대간 갈등과 분열을 넘어 공정한 보도와 창의적이고 개혁적인 논평으로 언론 본연의 임무와 시대적 소명을 다하고 있는 인천신문은 다양한 목소리를 담는 지역의 대변지로서 자리매김 하였으며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쾌적한 삶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창간 이래 항상 올곧은 자세로 언론 본연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려 정성을 다하는 인천신문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력에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또한, 시민들에게 유익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언론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생동감 있는 취재와 사실전달 등으로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언론기관의 생명인 정론직필(正論直筆)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곳곳을 환하게 밝혀주는 등불의 역할을 충실히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인천신문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면서 인천지역의 애향심 함양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다양한 방면에 경쟁력을 높이시고, 여러 가지 현안문제나 시민들의 생활이야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실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지역발전을 생각하는 창간의 초심을 잃지 않고 미래지향적인 역할로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