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 318C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유타대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입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되었다. 당일 설명회에서는 2017년부터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에 신규 개설되는 도시계획학과, 영화영상학과, 생명의료정보학과, 국제법학과 등 4개 학과의 교육 과정에 대한 소개를 포함한 유타대학교 맞춤형 입시 전략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학설명회에 참석할 경우 3시부터 진행되는 개별 상담 시간을 통해 유타대학교 입학처 담당자와 1:1 면담이 가능하다.

입학 담당자와의 1:1 맞춤형 멘토링은 설명회 참석자 중 개별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진행할 수 있다.

또 당일 입학설명회에서는 입학 사정관이 동석하여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장학 제도에 대한 설명을 함께 제공한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충분한 학업 기회를 지원하고자 입학 성적 우수 장학금 외에도 다양한 장학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더불어 유타대학교는 현재 2017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 지원은 오는 2017년 1월 16일까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홈페이지(http://asiacampus.utah.edu)에서 가능하다. 주요 모집 학과는 ▲커뮤니케이션학사 ▲심리학사 ▲사회복지학사 ▲영화영상학사 ▲도시계획학사 ▲공중보건학 석사 등이다.

유타대학교 크리스 아일랜드(Chris Ireland) 아시아캠퍼스 대표는 “유타대학교는 10년 연속 상위 100권 대학에 선정되는 등 좋은 성적을 받아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유타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및 부모님들께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고자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입학설명회에서 신규 학과 관련 정보 및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을 제공해 우수한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입학 및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처(032-626-6000) 및 홈페이지(http://asiacampus.utah.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