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중소기업청은 올 상반기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43개사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사업은 수출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23개 수출지원 유관기관의 우대지원을 통해 수출 선도기업으로 유도하는 것이다.

수출실적 500만 달러 미만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기청 수출지원센터의 현장평가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을 얻은 기업을 선정한다.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면 2년의 유효 지정기간 동안 중소기업진흥공단, 코트라, 무역협회 등 23개 수출지원기관으로부터 ▲자금 및 보증지원 ▲해외마케팅지원 참여 우대 ▲국내외 기술시장정보 지원 등의 우대지원을 받는다.

<올 상반기 수출 유망 중소기업>

▲고려소각로공업㈜ ▲㈜그렌텍 ▲그린비코스메틱 ▲㈜네일에이스 ▲대기이에스티㈜ ▲대동산전㈜ ▲대봉엘에스㈜ ▲㈜동해엠텍 ▲㈜디에스피 ▲랭키스 ▲㈜삼화제작소 ▲세진하이텍 ▲㈜아쿠아글로리 ▲㈜에스엔씨 ▲에스엘테크놀로지 ▲㈜에스지오 ▲에코웨이브 ▲㈜에코크레이션 ▲㈜엘리비젼 ▲엘에스대원㈜ ▲영림임업 ▲와이엘산업㈜ ▲㈜월드캐스트 ▲이신실업 ▲이큐조인텍㈜ ▲㈜제일이앤비 ▲㈜케이티엠테크 ▲지브이에스㈜ ▲㈜지케이에스 ▲진영엘디엠 ▲㈜차밍코스메틱 ▲㈜코네트인더스트리 ▲코리아파워텍 ▲㈜코스텍시스 ▲㈜쿼스 ▲㈜태동씨앤에스 ▲㈜포틱스 ▲플로우테크㈜ ▲㈜피케이엘앤에스 ▲한국엔지니어링 ▲㈜화일프레스 ▲㈜흥보테크 ▲YoungLim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