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을 하면 역사가 바뀌면서 시간여행은 애초에 할 수 없다는 시간 역설에 대한 가설 ‘타임 패러독스(Time Paradox)’.

만약 당신이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 당신의 조상을 죽인다면 당신은 태어날 수 없다. 당신은 태어나지도 않았기 때문에 과거로 돌아가 당신의 조상을 죽일 수 없게 되는 것이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가 차원이 다른 SF 반전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예측불가 메인 예고편이 12일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피즐 폭파범을 쫓기 위해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여행을 하는 배우들이 긴장감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현재와 과거, 미래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3번의 반전, 3번의 충격'이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에서는 ‘템포럴 요원’으로 분한 에단 호크, 사건 전반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는 ‘로버트슨’역의 노아 테일러, 에단 호크의 특별한 조력자로 활약하는 ‘제인’역의 사라 스누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타임 패러독스>는 쌍둥이 형제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가 함께 연출을 맡았다. 내년 1월 8일 개봉한다.

 

/사진.영상 ‘올댓시네마’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