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풍물시장 옥상에 조성된 캠핑장 ‘옥상달빛캠핑’이 오는 20일부터 손님을 맞는다.

‘옥상달빛캠핑’은 옥상의 운치와 캠핑의 즐거움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캠핑전용텐트와 바비큐시설, 어린이 놀이공간, 샤워장, 급수대 등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또 강화도 특산물 순무김치 만들기, 화문석 공예 체험, 우리가족 뱃지 만들기, 장보기 심부름, 별자리 찾기, 강화도 여행가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무료 또는 2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주말 저녁에는 음악공연과 영화상영 등 문화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캠핑장 이용객은 제공된 강화풍물시장 상품쿠폰 5만원권으로 장보기와 식당가, 족욕 카페도 이용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원 시장 쿠폰과 캠핑장 이용과 장비렌탈 7만원 포함해 총 12만원이며, 캠핑은 9월말까지 가능하다.

한편 강화풍물시장 육성사업단은 ‘옥상달빛캠핑’ 개장에 앞서, 오는 14일 1박2일 무료체험에 참여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무료체험단은 캠핑장의 모든 시설과 장비, 체험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현장에서 간단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이용후기를 인터넷, SNS를 통해 업데이트 하면 된다. ☎010-2844-5342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