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선물 중심의 ‘키즈클럽’에서 상품과 멤버십 혜택을 함께 받는 주니어 멤버십으로 변화
새롭게 변경된 BI 적용 홈 유니폼·모자·망토·짐색 등 어린이 맞춤형 가입 선물 증정
티켓 혜택과 함께 어린이 대상 행사 개최 시 참여 우선권 부여

[송정훈 기자]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는 지난 19일 오후 2시부터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SSG Landers)을 통해 ‘2024 주니어 멤버십'(이하 주니어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주니어 멤버십은 가입 선물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 ‘키즈 클럽’을 새롭게 개편해서 가입 선물과 멤버십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니어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새롭게 변경된 구단 BI가 적용된 홈 유니폼, 모자와 함께 주니어 멤버십 전용 망토, 인천군 유니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짐색(Gym Sack), 회원카드, 목걸이 등 푸짐한 가입선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구단 멤버십 앱에 주니어 등급이 신설됨에 따라, 주니어 멤버십 회원도 방문 이력에 따른 추가 혜택, 구매 내역에 따른 할인 쿠폰 등 성인 랜더스 멤버십 회원들이 누리고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주니어 멤버십 가입자는 경기당 티켓 1만원 할인 또는 일반석 무료입장(정규시즌 홈경기에 한함) 혜택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어린이 대상 행사 개최 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

이번 주니어 멤버십 가입은 2011년부터 2020년 출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가격은 17만원이다. 주니어 멤버십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cielblue@incheonnewspaper.com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