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감독 윤가은, 첫 산문집 ‘호호호’좋아하는 걸 좋아한다고 말하기 -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구재용) 석남도서관은 오는 25일 온라인으로 윤가은 감독과의 대화, 우문책답「윤가은의 호호호」를 진행한다.

  이번 시간은 윤가은 감독의 신간 에세이「호호호」(윤가은 지음, 마음산책 펴냄)를 주제로 △삶을 반짝이게 만드는 작고 소중한 목록들에 관한 이야기와 △지금의 윤가은을 만든 순간들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윤가은 감독은「우리집」,「우리들」,「콩나물」,「손님」등 정밀하고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아이들의 눈높이를 그려낸 영화들로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고, 지난 2월에는 ‘나를 웃게 했던 것들에 대하여’라는 부제가 붙은 첫 산문집「호호호」를 출간하였다.

  석남도서관 관계자는 “좋아하는 마음을 지키며 좋은 영화와 이야기를 들려준 윤가은 감독과 대화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시간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4일(월)까지 인천서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issl.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서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issl.go.kr) 또는 석남도서관(☎032-575-2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