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까지 기사 작성, 사진촬영 가능한 연수구 거주자

연수구 구정소식지 연수한마당. ⓒ연수구청

 

연수구가 28일부터 7월 9일까지 구민이 직접 연수구 곳곳의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구정소식지(연수한마당) 발간을 위해 명예기자를 신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연수구민으로 구성된 명예기자가 직접 참여해 매월 제작되는 구정소식지는 구의 주요사업을 알리고 구민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명예기자로 선정되면 행사 현장 취재, 구정소식 등 연수구를 주제로 작성한 기사가 소식지에 게재되며 원고비, 교통비 등 활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식지 내 명예기자 고정 코너에는 연수구 명소를 소개하는 공간공감, 구민을 소개하는 인물포커스, 혜택플러스 가맹점을 알리는 동네한바퀴, 유용한 생활정보를 공유하는 생활 속 꿀팁, 자유기고 지면인 연수생각 등이 있다.

모집대상은 연수구 거주자 중 기사 작성, 사진촬영을 포함해 현장 취재가 가능한 자로, 연수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 받은 후 전자우편(yeonj33@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명예기자 선정 결과는 7월 16일 중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적으로 통지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홍보미디어실(032-749-7402)로 문의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구민이 참여해 만들어가는 구정소식지인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연수구만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