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호, 경선후보 사무소 개소

 

 

이변과 감동없는 경선으로 어렵다
당내 경선은 100% 공론조사가 답

문병호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경선후보가 7일 오후 2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당내 경선 준비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강창일 의원, 김성곤 의원, 김영록 의원, 정성호 의원, 김두관 전 경남도지사, 이종걸 의원, 신학용 의원, 이석현 의원, 천정배 전 장관, 정동영 전 장관, 장병완 의원 등 2천 여명 참석했다.

문병호 인천시장 경선후보는 “이번 경선사무소 개소식은 당내 인천시장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당원과 인천시민들에게 확실하게 알려내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문 의원은 “인천의 현재 선거구도로는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의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이다. 인천시 부채, 카지노 유치, 구도심 소외, 측근비리가 선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새누리당에게 유리하고 현 시장에게 불리할 뿐만 아니라, 새정치민주연합에도 큰 부담을 안겨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인천 시장 선거에서 민주진영이 다시 재집권하기 위해서는 감동과 이변이 있는 경선방식 100% 공론조사으로 어려운 인천의 선거 국면를 돌파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 의원은 “서민경제를 살리는 것이 새정치이자 인천의 여러 산적한 문제를 해결할 시정 철학이 되어야 한다”며 “이변과 감동이 있는 경선을 통해 새정치, 새인물이 현재 어려운 인천을 다시 되살릴 수 있다”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