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00일 앞두고 전광판 제막식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 D-300일을 이틀 앞둔 20일 오전 인천시청 앞에서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D-day 전광판 제막식 행사를 개최했다.

조직위는 대회 성공 개최를 다짐하고, 국민적 관심 제고와 시민들의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는 송영길 인천시장과 인천시의회 이성만 의장, 조직위 김성일 위원장, 개폐회식 박칼린 총감독과 홍보대사 엄홍길 씨 등이 참석했다. 인천시의회 박승희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과 의원, 2010광저우장애인AG 베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심재열 선수 등 인천시장애인체육회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과 인천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관계자들도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과 전광판 제막에 이어, 대회 엠블럼기를 게양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이날 전광판 제막행사를 계기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세부적인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전광판 카운트다운은 D-300일인 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김성일 위원장은 “300일 앞으로 다가온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조직위 전 직원들과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해 나가겠다”며 “인천시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넓혀 이번 대회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진정한 감동의 축제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