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명 선발 주요행사 초대 등 다양한 혜택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가 이달 말 까지 ‘제2기 인천AG SNS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

인천AG SNS서포터즈는 2013실내&무도(武道)아시아경기대회와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관련 소식을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신속하게 확산하고 대 국민 참여와 소통의 가교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50명의 SNS서포터즈 지원 자격은 SNS를 활용할 수 있고 인천아시안게임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2013실내&무도AG, 2014AG 관련 주요행사 초대, 활동실적에 따른 자원봉사점수 부여, 월별 우수활동자 시상, 수료증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모집 공고내용과 지원서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 홈페이지(http://incheon2014ag.org)에서 받아 볼 수 있다.

조직위에서는 이번에 모집하는 공식 인천AG SNS서포터즈와는 별도로 국민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한 SNS서포터즈 활동도 가능하도록 현재 ‘I ♥ IncheonAG’라는 페이스북 그룹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전 세계인들이 온라인으로 소통하면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인천아시안게임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셜아시안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