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산단의 혁신,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집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본부장 조관석)이 남동산단의 혁신분위기 확산을 위해 ‘혁신클러스터 아이디어 공모’를 벌인다.

이번 사업은 혁신클러스터의 수요자인 기업과 대학의 관심제고 및 동참을 통해 인천지역의 혁신 분위기를 확산, 우수아이디어 발굴을 통한 혁신클러스터의 성공적 추진을 시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산.학.연 교류 및 공동기술개발등 산학연계 활동강화 방안’과 ‘생산기능 중심인 남동단지의 연구개발 기능강화 방안’, ‘기업체가 원하는 클러스터 추진방향’, ‘남동 포럼(금형, 자동차부품, 플라즈마)활성화 방안’ 등이다.

공모대상은 남동단지 입주기업 임직원 및 인천지역소재 대학, 연구소 교직원, 학생, 연구원 등이며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분량은 A4용지 5~10페이지 내외로 서론, 본론, 결론 3단으로 구성하면 된다. 또 작성방식은 한글 신명조 12포인트, 줄간격160, 상35, 하30, 좌우30 이다.

제출방법은 공모신청서 1부 및 세부내용 1부로 시상 및 발표는 4월 중에 실시되며 대상 2백만원, 금상1백만원 우수상 50만원 등이다.

심사기준은 적정성(20), 창의성(20), 기대효과(20), 실현가능성(20), 노력도(20)이며 심사방법은 공모 아이디어별 심사위원의 절대평가로 진행된다.

한편 응모작은 다른 간행물에 발표되지 않은 것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입상작의 저작권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인지역본부에 귀속된다.☎(032)810-9333~4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