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 토크앤퍼포먼스’ 참가 청소년 모집

 포천시는 오는 25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토크앤퍼포먼스 「디지털이미지시대:의심하라」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문화예술 특강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 일환으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에덴의 사과‘, ’뉴턴의 사과‘, ’화가 폴 세잔의 사과‘, ’애플사의 사과‘ 등 인류를 움직인 네 개의 사과를 주제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소년의 삶에 대한 강의와 매직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예술 특강은 관내 13~24세 청소년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9월 22일까지 포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청소년 활동‘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포천시청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031-538-3382)으로 연락하면 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4차 산업과 인공지능(AI) 발달로 인해 급변하는 세상에서 앞으로 성장해야 할 청소년들이 가져야 할 소양과 창의적인 발상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청소년문화의집은 2021년 신나는 예술여행 방문시설로 선정되었으며, ‘이은결 토크앤퍼포먼스’ 외에도 10월 중 전통악기와 서양악기의 조화로 구성된 창작 판소리 ‘이몽룡전-암행어사 이몽룡 출두요’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