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이 13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2021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 ‘나를 보여줘’-시즌4”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09년부터 지역의 장애인들이 문화예술적 재능을 발휘하며 비장애인과 함께 소통하고 나눌 수 있도록 매년 다양한 형식으로 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장르 제한 없는 다양한 예술분야 영역으로 개인 및 그룹 참여가 가능하며, 총 6팀을 모집한다.

6팀을 초과해 신청이 접수 될 경우 사전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선발하며, 공연팀에게는 소정의 참가비를 지급한다.

참가 신청서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bprwcd.or.kr)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카카오채널(채팅하기)을 통해서도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512-9861, 070-4673-3013)로 문의하면 된다.

정규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통해 장애인들이 장애에 구애받지 않고 비장애인과 소통하며 함께 웃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부평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부평구청과 IBK기업은행 인천삼산지점, 국민연금공단 부평계양지사에도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요즘 이번 축제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지역문화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