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렉스윤 관계자들과 내빈들이 2일 오후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서 열린 렉스윤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 발표회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인천의 뷰티 기업 중 하나로 두피 관련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주)렉스윤’이 2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자신들의 신제품 ‘프리미엄 와이(Preminu Y)’ 제품군 발표회를 성료했다.

이날 발표회는 렉스윤이 주관하고 [인천신문]이 후원했다.

발표회에서는 황우여 전 교육부장관과 고남석 연수구청장, 조광휘 인천시의원, 전제임스 의학박사와 남익희 [인천신문] 회장, 그리고 윤성남 회장을 비롯한 렉스윤 직원들과 여러 내빈들이 참석했다.

참석한 인사들은 “탈모시장에서 인정받은 업체가 인천에 소재한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라며 “향후 더 발전하고 인정받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보냈다.

렉스윤은 지난 1999년 설립된 인천의 뷰티산업 계열 기업이다. 많은 뷰티 관련 산업 중 두피관련 제품 기능화를 목적으로 풍부한 연구와 경험이 바탕이 된 견실한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기능성 두피건강 제품의 세계화를 목적으로 국내에서보다 중국에서 빠른 속도로 제품들이 정착하고 있으미 지난 2019년에는 산동성 제남시 중국지역 1호 대형 안테나샵을 오픈하기도 했다.

렉스윤은 “이번 프리미엄 와이 제품군은 그간 렉스윤의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천연 발효효모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수십가지의 산야초와 허브등을 고농축해 98% 천연 원료로 조성한 제품으로 탈모는 물론 임산부와 암환자 등 손상된 두피 모발에 탁월한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렉스윤은 이날 발표회에서 내놓은 프리미엄 와이 제품군을 통해 국내는 물론 향후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탈모시장 전역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아래는 발표회 현장 사진. (사진 = 김용진 기자)
 

사진 왼쪽부터 전제임스 의학박사, 윤성남 렉스윤 회장, 이도희 렉스윤 대표, 황우여 전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 발표회에서 쇼룸 오픈식을 하고 있다.

 

김민영 렉스윤 본부장이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전제임스 의학박사는 렉스윤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 개발 배경을 발표했다.

 

렉스윤 관계자들과 내빈들이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 발표회에서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윤성남 렉스윤 회장의 기념사 발표 모습.

 

황우여 전 교육부장관의 축사.

 

발표회를 후원한 [인천신문]의 남익희 회장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도 렉스윤 본사가 연수구에 소재한 관계로 축사를 위해 참석했다. 

 

렉스윤 프리미엄 와이 신제품 발표회 현장 모습.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