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 명문 영국 로얄발레스쿨에 김채은, 장예주 양 입학

영국 로얄발레학교에 입학한 김채은 양. ⓒ논현볼쇼이발레학원

 

인천 논현볼쇼이발레학원이 세계 최고의 명문 발레스쿨 중 하나인 영국 로얄발레학교에 두 명의 입학생을 배출했다고 18일 밝혔다.

학원 측은 윤미애 논현볼쇼이발레학원 원장의 교육을 받은 김채은(홈스쿨링 중2), 장예주(선화예고 1) 학생이 영국 로얄발레학교에 입학했다.

세계 최고의 명문 발레학교로 불리는 영국 로얄발레학교에 입학하게 된 김 양과 장 양은 국내 예고, 예중, 국제콩클 등에서 매번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수한 학생이다.

특히 김 양은 예중 및 예고를 통하지 않고 세계적인 명문 영국 로얄발레학교에 2년 장학생으로 입학해 더 화제가 되고 있다.

김 양은 “학원에서의 교육과 노력만으로 해외명문 발레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 원장은 “처음부터 전공 희망자를 위한 교육이 아니라 취미로 시작해서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학생을 전공반으로 선발하고, 원하는 학교, 원하는 콩클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지도를 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인천에서 발레리나를 꿈꾸는 전공반 학생의 꿈을 이루게 도와주고, 취미로 시작하는 모든 학생에게 재미있는 발레를 가르칠 것”이라고 밝혔다.

전공반 및 취미반 발레에 대한 궁금점은 논현볼쇼이발레학원(032-422-1516)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