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구 ·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네트워킹 기회, 유니크베뉴 팸투어도 진행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4일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수도권에 위치한 국제기구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인천 MICE(Meeting, Incentive Tour)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개최됐던 관내 국제기구 대상 마이스 설명회 참가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열렸다. 

연중 수시로 국제회의와 국제행사를 주관하는 국제기구와 연구소, 대학교 등의 주요 마이스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의 국제회의 기반시설과 관광지, 그리고 인천의 국제회의 유치·개최 지원제도 등을 설명하는 자리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인천 마이스산업 발전을 위한 민·관 소통 협력체계) 회원사들이 함께 참석해 국제기구 담당자들과 직접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특히 설명회 후반부에 진행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BMW드라이빙센터 팸투어는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원하는 마이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춤 정보를 제공해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마이스얼라이언스 회원사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현장에서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의 마이스 유치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