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문화원(원장 조복순)에서는 ‘2019 직장인 맞춤형 프로그램-직장인을 위한 워라밸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2019 직장인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연수문화원은 인천의 시민교육 활성화 및 일과 여가의 조화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연수문화원은 ‘퇴근길 소학행(小學幸)’, ‘코딩 기초 아두이노와 RC카 만들기’, ‘난생처음 부동산 경매 이야기’, ‘진짜 내 마음을 만나는 그림 에세이 워크숍’, ‘1인 1취미 공방 소소하게 만드는 행복’의 5개 강좌를 운영한다.

경매의 기초를 탄탄히 다져 스스로 경매 물건을 고를 수 있는 안목을 기르는 ‘난생처음 부동산 경매 이야기’는 부동산 시장·담보대출·입찰 등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1인 1취미 공방 소소하게 만드는 행복‘은 최근 인기 있는 스트링아트·라탄공예·마크라메 등의 기법으로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수강 신청은 6월 개강에 앞서 5월 1일(수)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연수문화포털 홈페이지 (http://www.yeonsu.go.kr/culture) 에 접속하여 신청하거나, 연수문화원 사무국(청학문화센터 2층)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재료비 포함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