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김태선의 살롱 콘서트- 24일(수) 오후 7시 30분

한우리오페라단 공연사진

인천수봉문화회관 2019 기획공연 「문화가 있는 날」첫번째 공연으로 한우리오페라예술단의 <바리톤 김태선의 살롱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하우스(살롱)콘서트 최고의 매력인 관객들과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주자의 숨소리까지 느끼며 함께 소통하고 감상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연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행복감을 안겨줄 수 있는 감성 콘서트가 될 것이다.

고향, 꿈 Volare(날아라), 사랑 Ich Liebe dich(당신을 사랑합니다), 

이별 on ti scordar di me(물망초), 브릿지 알 수 없는 인생,

죽음 마왕 My Way 등 다양한 곡과 연주가 마련된다.

한우리오페라공연단 공연사진

4월「문화가 있는 날」공연팀 한우리오페라예술단은 1993년 창립하여 3,000여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얌모얌모 콘서트로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공연 컨텐츠를 성공적으로 기획 및 제작하고 있는 클래식 공연단체이다.

인천수봉공원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사)한국예총인천광역시연합회 이종관 회장은“문화가 있는 날 첫 번째 공연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살아있는 봄의 시작을 느끼며, 만끽하는 날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천수봉문화회관 2019 기획공연 「문화가 있는 날」행사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주 마지막주 수요일 다양한 기획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다.

특히 시민들을 위한 문화접근성을 높이고자 봄 시즌 이벤트로 수봉문화회관 회원으로 가입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및 회원가입문의는 수봉문화회관 사무처(032-868-719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