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급 K-POP 한류 콘서트인 ‘INK2018(Incheon K-POP Concert)’의 1차 라인업이 31일 공개됐다.

이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9월 1일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INK2018'의 1차 라인업과 티켓 오픈일을 발표했다.

INK콘서트는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인천시민들에게 문화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온 K-POP 축제다.

국내 최정상급 K-POP스타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매년 1만 여명 이상의 해외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한류 콘서트다.

인천시와 관광공사는 INK콘서트와 연계한 인천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위해 그동안 국내·외 여행사와 함께 상품구성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10주년을 기념해 K-POP콘서트 이외에도 출연진의 레드카펫 생중계와 핸드프린팅이 진행되며, 팬미팅과 대기실 게릴라 인터뷰 등 출연진과 관객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행사와 함께 INK 10주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는 황치열과 B.A.P, 뉴이스트W(NU`EST W), AOA, 현아, 모모랜드, 정세운, 펜타곤(PENTAGON), (여자)아이들, 위키미키, 프리스틴(PRISTIN), 에스에프나인(SF9),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프로미스나인(fromis_9), CLC, 엔플라잉(N.Flying) 등의 최정상급 가수들로 꾸며졌다. 

INK Concert 티켓예매는 국내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티켓링크를(http://www.ticketlink.co.kr) 통해 8월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티켓은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무료이나 3천 원의 수수료와 배송료는 본인부담이다.

출연진과 프로그램, 티켓예매 정보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www.inkconcer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