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추리의 여왕 포스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에 배우 이다희와 오민석이 합류하며 권상우, 최강희와 함께 매력적인 라인업에 힘을 싣는다.

22일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측은 배우 박병은과 김현숙이 시즌1을 이어 시즌2에서도 활약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왔다.

앞서 시즌1의 주역이었던 최강희, 권상우 역시 시즌2 출연을 확실히 한 바 있는 ‘추리의 여왕’. 이에 과연 시즌1의 주역들이 다시 똘똘 뭉친 ‘추리의 여왕 시즌2’ 또한 시즌1의 영광을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독보적인 커리어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희, 오민석이 새롭게 합류 소식을 전하며 합류하며 2018년 상반기를 강타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 역시 시즌1의 집필을 맡았던 이성민 작가와 공동연출을 맡았던 유영은 PD가 그대로 이어간다. 드라마 ‘김과장’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최윤석 PD 또한 새로이 합류했다. 최윤석 PD는 올해 방송된 ‘2017 KBS 드라마스페셜’에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를 연출하며 극본의 짜임새를 더욱 살려내는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바 있다.

웰메이드 휴먼 추리 드라마로 거듭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는 2018년 2월 21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