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는 5월10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를 맞아 ‘시저(Cea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도그 데이(Dog Day)’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애견사료 전문 브랜드인 시저와 와이번스는 반려견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올해로 3년째다.

‘와이번스 도그 데이’ 행사는 국내 프로스포츠로는 유일하게 반려견과 동반 관람이 가능한 이벤트로,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외야 잔디밭 관람석인 ‘T그린존’에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

이날 ‘와이번스 도그 선발 대회’, ‘베스트 애견 비디오’, ‘선수단 애견 공개’, ‘프리스비 쇼’ 등 반려견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려견 연간사료이용권’ 등이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도그데이 티켓은 ‘T그린존’ 입장권과 함께 한국마즈에서 제공하는 애견 식품(총 8만원 상당)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인 2만원, 2인 3만원, 3인 4만5천원 4인 5만원 이다. 각 패키지 당 반려견 1마리가 입장 가능하다.

도그데이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29일부터 5월7일까지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kksh316@skwyvern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최대 280명, 반려견은 최대 70마리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