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대회 D-200 기념 트로피 인증샷 이벤트

2015 프레지던츠컵 운영 사무국은 대회 개최 200일을 앞두고 대회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대회 공식 국문 SNS 계정으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된 공식 홈페이지(http://2015presidentscup.com)는 기존보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외관을 재정비했으며,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도 편하게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다.

또 대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더불어 실시간 출전 선수 순위 변동 및 대회 카운트다운을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사무국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출전 선수 인터뷰 및 하이라이트 영상과 대회 사진 등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프레지던츠컵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문 페이스북 (www.facebook.com/2015presidentscup)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residentscup)도 새로 개설됐다. 이 곳을 통해 국내 골프 팬들은 대회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및 다양한 소식들을 SNS로 손쉽게 접할 수 있다.

19일부터는 페이스북을 통해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5 SBS 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을 방문해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캡틴스 클럽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오는 10월6일부터 11일까지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IBD)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