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대회 기간 선상 투어 유람선 운행

인천아시안게임 기간 팔미도와 경인아라뱃길간 선상 투어 유람선이 뜬다.

인천시는 경인아라뱃길을 운영하는 현대해양레져와 이랜드 크루즈는 인천아시안게임 경기도 응원하고, 경인아라뱃길 유람선과 갑문체험, 드림파크 국화축제를 두루 여행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동안 유람선을 운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인아라뱃길 유람선은 현대해양레져가 연안부두~서해갑문~경인아라뱃길~시천나루를, 이랜드크루즈는 여의도~한강갑문~경인아라뱃길~시천나루간 노선을 각각 1일 2차례 왕복 운항한다.

현대해양레져의 선상투어에서는 퓨전음악과 마술, 변검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외국인을 위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격은 1인 왕복 대인은 2만원, 소인은 1만원이다.

서울시민은 여의도에서 출발하는 시티호는 김포터미널을 경유하며, 승객들은 우바호로 환승해 시천나루까지 갈 수 있다.

티켓은 승선 전날까지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가격은 인천 방문 내·외국인들을 위한 특별 기획상품으로 1인 편도 대인 1만8천원, 소인 1만5천원이다.

아시안게임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게는 팔미도와 아라뱃길선상투어 유람선 요금의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아시안게임 참가 선수와 임원진, 기자들에게는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팔미도 유람선 예약은 현대마린개발(☎032- 885-0001)로 문의하면 되며, 경인아라뱃길 선상 투어는 현대해양레져(☎032-882-5555), 이랜드크루즈(☎031-985-87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