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부터 4일까지…15일부터 티켓 예매

 

2014 한류문화축제(The K Festival)가 오는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한다.

한류문화축제는 기존 아이돌 위주의 공연과는 다르게 이틀동안 메인무대에서는 아이돌팀의 미니 콘서트가, 서브무대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 공연이 함께 진행되는 한국 대중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형 축제이다.

특히 이번 축제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폐막과 축제 일정을 맞춰 아시안게임을 찾아온 방문객과 선수단, 스태프가 경기일정 후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 추진했다.

K-POP을 중심으로 K-Food, K-Fashion, K-Beauty, K-Film, K-Smart IT 콘텐츠의 전시와 체험을 담은 종합 한류문화 축제로 최정상급 아이돌 공연과 차세대 K-POP 밴드들이 주요 라인업을 이루고 한류스타들의 팬미팅도 마련된다.

또한 아시안들과 문화교류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태국, 베트남의 초청가수와 아이돌 팀의 교류 공연인 ‘World in Asia’ 프로그램도 유치했다.

1차 출연진은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V.O.S, 쥬얼리, 소리얼, 페이퍼백, 낭만유랑악단, 술탄오브더디스코, 제이레빗, 옥상달빛, 딕펑스, 몽니, 정준일, 10cm 등이며, 8월 16일 2차 오픈에 맞추어 최상급 아이돌 출연진을 발표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15일부터 한류문화축제 공식 홈페이지 www.thekfestival.co.kr 또는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차 티켓 오픈에는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인천도시공사측은 “이번 한류축제를 통해 한류의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고 인천을 한류메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안고 축제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