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경제 현장에서 활동하는 여성CEO들이 경영자가 아닌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의 소외된 불우이웃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인천지역 여성경영자들로 구성된 인천여성CEO협의회(회장·이규연)가 5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자선바자회와 일일찻집을 겸한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열었다.오전 9시부터 12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자선바자회를 겸한 일일찻집은 올해로 세번째 맞는 정기행사로 인천지역 단체장과 경제인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자선바자회는 여성CEO 회원들이 운영하는 회사제품과 그 밖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방문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또 모두 4부로 나누어 회원들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조별회의와 공식행사, 그리고 회원 공연을 포함한 별도의 축하공연 프로그램과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도 곁들여졌다.?

한편 인천여성CEO협의회는 북인천직업전문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고 여성장애인 주간보호시설에도 선물 등을 전달했다.이날 바자회와 일일찻집을 통해서 얻은 모든 수익금은 협회차원에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이규연 회장은 “기업과 가사경영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열정은 있지만 정작 불우이웃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 늘 마음이 무거웠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기업경영일선에서 애쓰는 회원들이 봉사를 통해 사회에서 더 큰 재목으로 쓰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여성CEO협의회는 2004년 3월 인천상공회의소에서 67명의 회원으로 출발해 현재 168명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원구기자 jjlwk@i-today.co.kr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