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크리스마스 리스 꾸미기 진행 

 

가족소통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이 완성한 크리스마스 리스 사진

 

 인천동구청소년수련관(관장 김경미)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찬나래가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비대면 가족소통프로그램 ‘우리집 크리스마스 리스 꾸미기’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가족간의 소통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우리집 크리스마스 리스 꾸미기를 통해 자녀와 함께 소통하며 어릴적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며 “화목하고 따뜻한 가족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해준 동구청소년수련관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남겼다. 

  김경미 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가족들이 본 체험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소년과 가족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동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2022년 중학교 1학년~3학년을 대상으로 참가 청소년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2-777-7942) 또는 동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7942.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