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 주안역 남광장서 열려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12월 4일(토)부터 내년 1월 28일(금)까지 주안역 남광장에서‘제4회 미추홀 윈터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미추홀 윈터마켓은 겨울의 낭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이번 미추홀 윈터마켓에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빛의 터널, 달과 별, 반지를 형상화한 빛 포토존, 그림자 포토존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경관조명과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마켓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점등식이 개최되는 12월 4일(토)에는 인천 발달 장애인 합창단 ‘예그리나’의 공연과 마술쇼, 캐롤 공연이 진행되며, 12월 5일(일)에는 움직이는 관광안내소와 함께 팝페라, 걸스힙합, 어쿠스틱, 비보이 댄스 공연 등이 펼쳐진다.

 소연수 인천관광공사 관광산업실장은 “아름다운 경관조명과 다양한 공연이 가득한 미추홀 윈터마켓 축제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참여 시민이 모두 즐겁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미추홀 윈터마켓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 윈터마켓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wi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