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15 스테이지149. 연극선집Ⅰ- ‘뷰티풀 라이프’

 

탄탄한 스토리와 휴먼코미디 장르 특유의 감동으로 대학로 최고의 관객만족도를 받은바 있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가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낭만적인 연애와 결혼, 갈등이 극에 달했던 중년 시절을 거쳐 마침내 홀로 남겨질 자신의 배우자를 위해 작은 준비를 시작하는 평범한 7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90년대의 평범한 가정집을 배경으로 노년부터 청년까지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며 부부의 희로애락을 섬세하고 리얼하게 펼쳐 보인다. 

노부부의 과거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끝에서 인연의 무게를 되돌아보며,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우리네 삶을 돌아보게 한다.

또 공연 중 흘러나오는 80~90년대 가요들은 시대를 거슬러 아련한 감동으로 이끈다. 

허영웅 연출가는 “사랑에 있어서 믿음이 부족하면 너무 지치고 힘들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 아끼고 믿고 사랑하는 것이다.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이 내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아름답고 행복한 사랑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새로운 지평을 제시하는 트렌디한 연극 작품을 선보이는 인천문화예술회관이 브랜드 공연 ‘스테이지149 – 연극선집’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좌석 띄어앉기 방침에 맞춰 회차 당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객석의 30%인 140여 석만 오픈하여 관객을 맞는다.

또 입장 시 출입 확인 및 발열 체크,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 등이 필수다. 

문의 :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735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