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있는 소비 확산 위한 사회적경제더담지몰의 특별기획전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사경센터)에서는 인천시와 함께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인천e몰에서 설맞이 특별기획전 “사가소(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있는 소비)”(이하 사가소)를 진행중이다.

사경센터는 2014년 개소해 인천지역 내 사회적경제의 활성화를 통해 가치창출과 가치소비 확산을 장려하고 있다. 

이번 “사가소” 이벤트는 가치 소비 확산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고자 기획었으며 인천e몰 내 사회적경제더담지몰에 입점한 제품을 대상으로 이달 27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구매 후기를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작성완료”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되며 43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2만5000원 상당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더담지몰에는 생활용품, 가정용품, 식품, 선물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입점 돼 있으며 명절 선물을 구입함과 동시에 가치소비를 실천 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인천e몰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석 센터장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따뜻함과 정성이 담긴 가치 있는 제품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특별전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가치있는 소비를 통해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기약 없는 어려움으로 사기가 저하된 사회적경제기업분들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