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9일 오후 4시, 오후 7시, 인천예총 유튜브 채널 관람 가능 
추석 연휴 전날, ‘거리 두기’ 유지, 안방 1열 온가족 함께 즐기는 공연

(사)인천예총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인천수봉문화회관에서 9월 29일 16시, 19시 환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 공연을 온라인으로 실황 중계한다. 

지난 8월 개최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됐던 이번 공연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시민들이 안방 1열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인천예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극단 로.기.나래의 '안녕! 도깨비'는 2017년 경기문화재단 전문예술창작지원사업 우수작 선정, 2018년 김천 국제가족연극제 대상, 연출상, 최우수 연기상까지 수상한 작품으로 우리나라의 도깨비라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탄탄한 구성, 신나는 음악이 더해진 환타지 음악 인형극이다. 

500년 동안 은행나무에 봉인되어 있던 장난꾸러기 도깨비 4인방이 세상에 나와 흥이네 가과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탈인형, 그림자 인형, 분절 인형 등 다양한 형태의 인형들이 등장해 신나는 음악과 함께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환타지 음악 인형극 '안녕! 도깨비'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인천수봉문화회관과 극단 로.기.나래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예총 홈페이지(www.artin.or.kr)를 참고하거나 인천수봉문화회관(032-868-7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