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자원봉사센터·펄어비스 12일 ‘좋은집’에 에어수영장 설치해 호응

(사)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와 함께 기업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관내 보육시설인 ‘좋은집’에 이동형 에어수영장을 설치했다고 안양시가 밝혔다.

보육시설 아동들에게는 게임 케릭터가 그려져 있는 신발과 옷을 선물하고 맛있는 도시락도 제공했다. 아이들에게 야외 물놀이를 하는 듯한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큰 선물이 됐다.

펄어비스는 2010년 설립된 게임업체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지역과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 구호활동 등에 성금을 전달했으며, 특히, 게임유저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통해 참여형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에어수영장 설치에 감사의 뜻을 전함과 아울러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07년부터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안양기업연대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 업무협약식을 통해 현재 25개 기업으로 확대됐으며 여름김치 담그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사랑의 짜장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양기업연대에 관심있는 기업은 사)안양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31-8045-2487)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