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진용진 강연… 22일 유튜브 스크리밍 진행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2일 오후 8시 유튜브 스크리밍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인천시민을 위한 열린 강좌 프로그램으로, 이번 콘서트엔 동영상 공유 서비스에서 ‘대신맨’으로 활동하며 구독자 18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진용진 씨가 출연해 강연을 한다.

그는 이날 ‘진용진의 유튜브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림’이란 주제로 유튜브 관련 정보,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노하우 등을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유튜브에서 ‘그것을 알려드림’이란 주제의 채널을 운영 중인 진 씨는 구독자들의 제보를 받아 궁금증을 풀어주는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의 진행은 구독자 13만 명의 ‘유튜브랩’ 박현우 PD가 맡는다. 

코로나19로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www.inckl.or.kr)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링크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콘텐츠코리아랩 (032-872-5670) 또는 이메일 (inckl2020@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