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성 아닌 장기적 지원, 인천수봉문화회관 어린이 공연 브랜드 창조
오는 16일까지 이메일 접수, 선정 시 인천수봉문화회관 공연 기회 부여

(사)인천예총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인천수봉문화회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불문의 어린이 가족 공연을 오는 7월 16일(목)까지 모집한다. 

인천수봉문화회관(인천 미추홀구 수봉안길78)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시민의 삶의 질을 높여온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회관이다. 

'2020년 인천수봉문화회관 어린이 가족 공연 공모'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공연단체에게 활동 기회를 부여하고, 예술체험 기회가 줄어든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공연예술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우수한 어린이 공연 컨텐츠를 발굴해 인천수봉문화회관만의 어린이 가족 공연 브랜드를 구축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어린이 가족 공연 실적이 3년이내 6회이상 있는 문화예술단체이며, 모집부분은 어린이(7세 이상)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불문의 어린이 가족공연이다. 선정 작품은 총 9작품 내외이며, 공연 사례비는 참가인원 및 공연 횟수, 규모 등을 고려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최대 4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선정작은 2020년 8월~12월에 인천수봉문화회관에서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고,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추후에 일부 변동될 수 있다. 

'2020년 인천수봉문화회관 어린이 가족 공연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7월 16일(목) 오후 6시까지 인천예총 홈페이지 (www.artin.or.kr)에 게시된 지정 양식의 신청서, 단체소개서, 공연계획서와 자유양식의 활동 증빙자료를 인천수봉문화회관 이메일 (subongcentre@naver.com) 전화(032-868-7196) 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