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까지 이메일로 참가 신청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신협(실무책임자협의회), 사회적 경제 활성화 인천네트워크, 인천지속가능한발전협의회와 협력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사회문제 해결 등 우수한 사회적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을 시민이 직접 선발하는 ‘2020 사회적 가치 우수기업 선발대회’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 대회는 인천시 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우수한 사회적 경제 기업을 시민이 직접 선발하는 대회로써 사회적 경제 기업이 지닌 사회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사회적 경제에 대한 시민 체감도를 높이고자 한다.

본 대회는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 후 최종으로 5개 기업을 선발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다양한 계층의 관심과 참여를 위해 2차 발표심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시민들은 심사 기간 동안 기업의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구글 서식을 통해 평가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시민을 대상(약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인천 e 음몰 포인트와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은 ‘2020년 시민이 선발한 사회적 가치 우수기업’ 홍보영상 제작과 지하철 광고, 소셜미디어 유료 홍보 등 기업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6월 10일까지 이메일(incheonse@naver.com)로 신청할 수 있고,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www.insehub.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인천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032-725-3300)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