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8833호 꿈을 굽는 파티쉐 참가자 모집

서구에서 지원·운영하는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연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6월 13일에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8833호 '꿈을 굽는 파티쉐'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파티쉐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직접 빵을 만드는 체험을 통해 흥미와 적성을 발견하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의거 청소년이 신뢰하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에 대해 증명하는 제도이다. 

연희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창의·융합형 역량을 갖춘 미래사회 인재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인증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집대상은 관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만9세~12세 청소년 12명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5월 14일부터 6월 11일까지  모집기간 내 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및 팩스 또는 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화의집 전화 (032-561-5566)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