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경제자유구역 ‘송도캐슬센트럴파크’가 회사보유분 상가에 대해 분양 및 임대에 나서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도캐슬센트럴파크’는 155호실과 오피스텔 462호실을 분양, 상가는 분양 개시 당일에 오피스텔은 단 6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던 곳이다.

‘송도캐슬센트럴파크’는 ㈜센트럴파크(대표 석정기·이정섭)가 시행하고 롯데건설(주)이 시공한 친환경 건물이다.

건물 500m 반경 이내 롯데몰, 롯데마트, 영화관, 투모로우시티(복합환승센터),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컨벤시아 등이 위치해 쇼핑·문화 등의 다양한 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코로나19로 위축된 부동산 시장을 뚫고 상가 분양 투자자들과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또한 지하 1층에는 수영선수 박태환이 참여하는 어린이 수영장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직후에 그랜드 오픈되기로 확정돼 있어, 조만간 가족단위 고객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장·단기적으로 고객 집객력이 매우 우수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센트럴파크 관계자는 “송도캐슬센트럴파크는 인천대입구역 역세권이면서 롯데몰(공사 중) 입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송도 최고의 입지’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며 “특히 GTX 개발호재를 비롯해 탄탄한 임대수요를 품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는 032)441-8150번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