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형R&D는 3월 31일까지, 현장형R&D는 3월 18일까지
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에서(www.smtech.go.kr) 온라인 접수 중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에 대한 신청을 독려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대응책을 발표했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신성식, 이하 인천청)은 기존 3월 11일까지였던 공정·품질개선 기술개발사업의 신청접수기간을 3월 31일까지 연장해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 확산지역을 중심으로 중소기업, 연구기관 등의 연구인력 자가격리, 이동제한, 대면기피 등으로 과제 기획에 어려움이 발생했고 접수 상황 또한 전년대비 50%수준에 불과해 기간 연장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이다.

현장형R&D의 경우 기존 3월 11일까지였던 접수기간을 3월 18일까지 혁신형R&D의 경우 3월 31일까지 연장해 기업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청 접수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 (www.smtech.go.kr)에서 해당 공고와 접수연장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정품질 기술개발사업에 관심이 있는 인천 지역 중소기업은관리기관인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032-450-1158)에 문의를 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