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CEO와인아카데미’ 총원우회 2020년 신년인사회가 고남석 연수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 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최재식 총원우회 회장, 이도명 총원우회 이사장, 남익희 인천신문 회장 등 7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개회선언, 내빈소개, 재무보고, 감사보고, 감사패 증정, 신년사·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저소득층을 위한 5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에어컨 10대 전달식이 함께 거행돼 더욱 뜻깊었다.

최 회장은 신년사에서 “총원우회 각 기수별로 상생할 수 있는 모임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단합과 서로를 위한 봉사·희생 정신이 필요하다”며 “조직이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으로 유대를 강화하고 투명한 재정운영으로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축사에서 이 이사장은 “‘우리가CEO와인아카데미’가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모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 제 6기 원우회 과정도 개설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가CEO와인아카데미’는 그동안 5기에 걸쳐, 200여 명의 회원들이 와인아카데미 과정을 수료, 지역의 발전과 더불어 와인 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