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NGO한국장애인경영자협회와 인천신체장애인복지회 서구지부가 주최하고 장애우 후원회 및 봉사단이 주관한 '제16회 2019년 송년의 밤 사랑의 쌀나눔 행사'가 최근 인천 서구 검단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근 국회의원, 이행숙 자유한국당 서구 을 당협위원장, 한효국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 장정하 인천신체장애인복지회 중앙회장, 양동환 검단농협 조합장, 권용식 왕길자연부락발전위원장, 김진규 시의회 부의장, 조영도 온누리종합병원장, 전재운 시의원, 이의상·심우창·강남규 서구의원, 홍성균 미래복지재단 이사장, 김보성 마전화남향우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앞서 김재후·김규형·이희자·이순옥·정일형·문광현·추태기 씨는 서구청장 상을, 진선호·최윤경·이향희·박종국·박복열 씨는 신동근 국회의원 상을 수상했다.

또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마전중 김연우 외 2명, 검단중 정우진 외 4명, 백석고 백소문, 인천세무고 강소망, 영종국제물류고 조하늘 학생 등에게 인천서구장애인후원회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사랑의 쌀 전달식에는 신상준 스피드정보통신 대표장, 양일석 인천장애인후원회장, 김종식 NGO장애인경영자협회 부회장, 진선호 왕길아파트발전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여했다. 

신태균 인천신체장애인복지회 서구지부장은 "그동안 수고해주신 NGO 봉사단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새해에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장애인가족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