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근기자

순천 더스카이풀빌라(대표이사 한기종)는 지난 1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의회 세미나실에서 인천소상공자영업자연합회(회장 장순휘), 행복나눔장애인복지협회(이사장 유근춘),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회장 김인학), 한국중앙예술인총연합회(회장 연동연), 국방문화예술협회(회장 장순휘), 인천창영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장순휘)와 회원들의 복지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순천 더스카이풀빌라 한기종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이처럼 뜻깊은 협약식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인천시의 발전을 기원하며 각 단체 회원들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소상공자영업자연합회 장순휘 회장은 “인천지역 각 단체와 순천 더스카이풀빌라 간 유대를 강화하고 상호 긴밀히 협조하자”고 당부했다.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 안흥국 부회장도 “서로 힘을 모아서 상생과 발전을 이루자”고 했으며 한국중앙예술인총연합회 연동연 회장 역시 "오늘 함께하는 각 단체가 서로 성격과 활동내용이 상이한 특별히 의미 있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행복나눔장애인복지협회 유근춘 이사장은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들, 특히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갔으면 좋겠다"면서 "장애인들을 위해 더 많은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협약식은 태건산업 김영옥 대표이사가 후원을 했으며 순천 더스카이풀빌라와 각 단체 회원들을 위한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