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월 16:57
2006년 5월 일간신문 창간 -> 2016년 11월 인터넷종합일간지 및 주간지 재창간
                    2018년 12월 15일 일간지 재창간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7일 월요일 (음력 9월9일 정축, 중양절)

▶쥐띠
연상연하의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언행을 조심하고 약속은 꼭 이행하라. 오해가 생기는 날이다. 남색과 붉은색이 상대의 마음을 잡아준다. 동, 남쪽으로 가는 것이 부담 없는 데이트 코스이다. 사업에는 길일.


▶소띠
사춘기 자녀들의 외출을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 친구들과 어울려 뜻하지 않는 일에 휘말리면서 관재가 생길 우려 있으니 유의. ㄴ, ㅅ, ㅇ성씨는 애정관리에 신경 쓰고 자기주장대로 처신할 것.

▶범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생활에 활력소 될 것이다. 우연히 동행한 사람이 앞으로 생활하는데 해가 될 수 있겠으니 지나친 친절은 금물이다. 북, 남쪽에 ㄱ, ㅈ, ㅂ성씨에게 도움 청하면 웃음꽃 필 듯.

▶토끼띠
아무 곳에서나 먹는 찬 음식은 피하는게 좋겠다. 배탈로 인해 중대한 일을 망칠까 염려된다. 하던 일 손 떼면 오갈 곳 없어 방황하는 격. 돼지, 원숭이, 토끼띠가 힘이 되다가도 나를 당혹스럽게 한다.

▶용띠
자기분수도 모르고 기분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나의 발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이 못 된다. 당신이 무시했던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되니 겸손을 다할 것. 8, 11, 12월생 채무문제로 비상사태에 처했구나.

▶뱀띠
금전거래를 삼가고 문서계약도 보류함이 어떨는지.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특히 신중히 처신할 것. 사랑이 좋다고 분수에 맞지 않는 애정을 키운다면 앞날에 거센 회오리바람이 불게 될 것이다. 미혼자 혼사에는 길일.

▶말띠
금전문제로 형제 간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가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전락될 수 있으니 내어 주는 마음을 갖고 화해하는 미덕을 발휘하라. 2, 5, 8월생은 계산 철저히 할 것.

▶양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가져 보자. 당신은 절대로 보증을 서거나 남의 일에 간섭을 하게 되면 피해를 면치 못한다는 걸 명심할 것.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뱀, 용, 닭띠로 골치 아프다.

▶원숭이띠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맛있게 먹은 음식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유의할 것. 동료의 자동차에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남쪽은 더욱 피해야 한다. 마음의 경고를 무시하면 파산.

▶닭띠
복잡한 환경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다. 이제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다시 시작한 사랑에도 행복이 오고 얼어 붙었던 사업도 활기를 띠기 시작한다. 소, 용, 돼지띠에게 마음을 줄 것.

▶개띠
내 것이 아니면 눈도 돌리지 말 것. 대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격이 행동방식을 결정한다. 남의 것을 탐하지 말아야 대인관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연인 간의 선물은 꽃으로 하는게 좋겠다. 오랜만에 맞이한 투자 길일.

▶돼지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성향이 지나치다 보니 주위의 눈총을 피하기 어렵겠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시비가 염려되니 ㄴ, ㅅ, ㅎ성씨를 조심할 것. 여자는 시집에 신경을 써야 할 듯. 외로운 마음은 스스로 다스리자.

 


인천신문  webmaster@incheonnewspaper.com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시 남동구 논고개로 77 에코타워 BD 503호  |  대표전화 : 032-833-0088  |  팩스 : 032-833-0014  |  사업자등록번호 : 771-88-00584
등록번호 : 인천 아 01279  |  등록일 : 2016.10.26  |  발행·편집인 : 남익희   |  사장 : 이성수  |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영란
Copyright © 2019 인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icnp@incheonnewspaper.com

NDsof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