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대상 10월말까지 시행, 8건 선정 예정 
중앙정부 일자리 사업 공모에 신청, 사업 적극 반영  

인천 중구가 지역 특성에 맞는 좋은 일자리를 발굴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자 ‘모두가 함께하는 좋은 일자리 찾기! '굿잡(Good Job) 중구!'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모집하며, 여성·청년·중장년·노인 등 성·연령별 일자리, 창업·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통한 지역 상생형 일자리, 지역산업·사회·문화·환경 등 지역맞춤형 일자리 등 중구의 특성을 반영해 자유롭게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시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및 효과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통하여 참신하고 효율적인 아이디어(최우수, 우수, 장려)를 선정하고, 우수과제는 중앙정부 등에서 개최하는 일자리 사업 공모에 신청하는 등 일자리 창출 사업에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응모희망자는 중구 홈페이지(https://www.icjg.go.kr/krcm01b/237648?curPage=1)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하거나 해당부서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사항은 인천 중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자리경제과( 032-760-6922)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