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아쿠아솔루션, 극강보습·수분감 향상 특화
허니솔루션, 꿀 추출물 함유…영양공급기능 제공
콜라겐솔루션, 피부 흡수 최적화…피부탄력 만점

현대인의 지친 피부에 색다른 영양분을 공급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하늘 수(水) 마스크팩’ 시리즈가 출시됐다.

Y&I COMPANY(회장 안길진)는 수 년간의 연구와 시험을 거친 ‘하늘 수(水) 마스크팩’을 출시, 국내는 물론 동남아 마스크팩 기능성 화장품 온라인쇼핑몰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던졌다.

이번에 선을 보인 '하늘수 마스크팩' 시리즈는 ▲보타닉아쿠아솔루션(Botanic Aqua Solution) ▲허니솔루션(Honey solution) ▲콜라겐솔루션( Collagen Solution)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꿀 추출물, 콜라겐 등 기능성 성분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보타닉아쿠아솔루션(Botanic Aqua Solution)은 식물성 줄기세포인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및 토마토캘러스 배양추출물을 함유해 극강보습과 수분감 향상에 특화돼 있다.

허니솔루션(Honey solution)은 꿀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열젤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공급기능성을 강화했다.

콜라겐솔루션( Collagen Solution)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식물성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특히 피부에 탄력을 주는 동물 뼈와 피부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가수분해해 피부에 흡수되기 쉬운 형태로 바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에 왕귤씨 추출물, 창포뿌리 추출물, 들깨잎 추출물 등을 첨가한 환상적인 조합은 현대인의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늘수 마스크팩 광고모델 윤용현

Y&I COMPANY 관계자는 "3종 마스크팩 각각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충분히 밀착해 피부 굴곡에도 놓치는 부분 없이 뛰어난 밀착력과 통기성을 새롭게 접목시켰다"며 "동시에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마스크가 얼굴에서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 및 흡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 두 가지 기능성에 획기적인 성분을 더했다"면서 "피부 탄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주입시키는 기술을 통해 국내는 물론 동남아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어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술이 하늘 수(水) 마스크팩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사용법>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