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으로 위촉된 박한준 회장에 대한 위촉식 및 연합회 발대식이 28일 부평구청 3층 중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송정훈기자

이날 위촉식에는 홍종진 인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인천광역시 10개 군, 구 지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했고 차윤택부평구청, 나상길 부평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이 참석했다.

인천소상공인연합회 홍종진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부평구는 인천 내에서 소상공인 밀집도가 제일 높은 지역으로 박한준 회장과 임원진들에 어려운 시기에 소상공인을 위한 중책을 맡아준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어려운 시기일수록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당국과 구청의 관심도 중요하지만, 우리 스스로 지혜를 모아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부평구 나아가 인천 변화의 주역이 되어야 할 때”라고 말했다.

박한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소상공인은 지역경제의 뿌리이며 국가 경제의 기초로 기초가 부실하면 성장과 안정을 유지할 수 없다. 부평 소상공인들을 위한 권익 보호와 우수업종 육성 및불합리한 제도와 불공정 관행을 바로잡고, 우리 스스로 역량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높여 힘없고, 분산되어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구심점이 되고 대변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차준택 부평구청장도 축사에서“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전담팀이 함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발전하도록 현장 목소리를 반영 실효성 있는 정책발굴을 통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구청 차원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연합회 이영진 이사의 마술쇼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협회 임원진에는 부회장 남성현,박순복,김재순 을 비롯 이사 4명, 감사2명, 상임이사 2명으로 구성됐으며 
대내외적인 소통과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상공업계 대표들과 변호사, 회계사 들로 구성됐다.

부평구소상공인연합회임원진 @송정훈기자

임원명단
부회장
남성현 다인축산대표
박순복 마임화장품
김재순 명품삼계탕대표
이사
최영숙 향기나는꽃집대표
김정수 닐리리아 애견까페대표
김창수 중고자동차판매업
유성준 법무법인 예율 변호사
감사
김동준 광고대행사 (주)메이빈컴퍼니대표
김도형 홍익세무회계 세무사
상임이사 
박승일 쉐보레북주안대리점대표
이영진 리즈매직마술학원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