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들 훌륭하게 성장하도록 후견인 역할 충실히"


온누리카라신복지포럼(회장 조영도, 온누리종합병원장)은 지난 8일 19시 부평구에 위치한 카리스호텔 12층 연회장에서 온누리카라신복지포럼 회원 및 남익희 인천신문 회장,이재현 서구청장,김진규 시의회 부의장,최은순 김명주 서구의회 의원,권용식 수도권매립지왕길동자연부락발전위원장, 신태균 수도권매립지 왕길동 아파트발전위원장,손윤식 오류왕길지역사회보장협의회위원장,이순란 미래복지재단이사,조정근 검단동 주민자치위원장,이태림 검단주민총연홥회장,백석두 인천시의정회장등  내 외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장학금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장학금전달식은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김포시 관내 거주하는 학생 중 열악한 생활환경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12명을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아 선발한 것으로 1년간 매월 30만원씩, 연간 총 43,200,000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하게 된다.
조영도 회장과 김성권 부회장은 “온누리카라신복지포럼이 2016년도 5월 경 출범되어  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래의 꿈나무들이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견인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밝히면서, “바쁜 와중에도 뜻 깊은 자리에 시간을 내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신 내 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성원과 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